잠시 현실도피/.....감상

새기다 황유하 - 중고 구입

Iamadesigner 2013. 1. 21. 22:12

새기다 황유하


새기다

저자
황유하 지음
출판사
조은세상 | 2011-03-10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황유하 장편소설『새기다』. 마성의 왕은 모든 것을 소유했다. 정...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전작 "아더월드"가 중고임에도 가격이 2~3만원대를 유지하고 있죠.

작가의 첫작품이 은근히 대박인 경우가 많은데 방은선 작가도 그런 것 처럼 이런 책 세계에서는 중고가가 새책 가격의 배로 뛰는 일이 흔한 일 같아요.


구입하고 도서관에 가니 이 책이 있어서 '아차' 했어요. 구입한 것에 후회한다고, 또 솔직히 않한다고 하기도 뭐한 책이에요.

요즘 책들이부피가 무한으로 늘어나고 있어서 책을 구입할때 신중해야 했는데.... 


개인적으로 글씨 13~14포인트에(읽는 연령대가 초등학생이나 돋보기가 필요한 세대도 아니고) 책이 크거나 두께도 없으면서 1, 2권인 책은 싫어하는데, 이 책은 그런 책이 아니에요. 두께와 글씨 크기도 만족합니다. 그런거로 치면 하라님의 '시나몬' 정도가 딱 좋아요.

솔직히 글씨크기 10포인트면 적당한 것 아닌가요. 내용이 없어서 페이지 수를 늘릴려고 페이지 좌우여백 무리하게 늘리고 글씨 크기 키우고 그것도 모자라서 행간, 자간 늘린 책 보면 짜증이.... 마구 쏟음.


이 책의 여주가 전작의 여주와 남주의 딸이죠. 전작 처럼 판타지 로맨스에요.

아직 전작을 읽어보지 못해도 블로그들을 돌아다니며 스토리는 대충 알고 있는 상태.


남주는 상처가 많은데, 오랬동안 여주를 짝사랑왔구요. 타국에 사는 여주가족외에는 믿을 만한 사람도 없어 좀 외톨이 스타일.

남주 여주보다는 여주의 둘째 오빠 로맨스가 더 기대되는데... 책으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 요즘 읽고 싶은 책중에 "강희"와 화잠의 재박스본이 있는데.... 

쌓이는 책들아~ 어떻게 할까...